지로 디 카푸치노 : 북부 이탈리아의 자전거 포장

원래 여름 자전거 휴가 계획은 알려지지 않은 길을 따라 인스부르크에 있는 우리 집에서 출발해 오스트리아를 거쳐 슬로베니아를 거쳐 크로아티아까지 가는 것이었습니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스테이지가 다소 야심적이었습니다.

우리가 출발하기 직전에 멜리가 코로나에 감염되어 출발이 이틀 연기되었기 때문에 경로가 재설계되었고, 그 결과 투어는 더 짧았지만, 흥미진진함은 그대로였습니다. 계획은 여전히 ​​침낭에 의지하여 매일 밤을 보낼 곳을 최대한 유연하게 조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첫째 날: 브레너 - 볼차노
목표는 잘 개발된 자전거 도로가 있는 아름다운 남티롤의 볼차노였습니다. 짧은 기차를 타고 범위에 들어간 후, 햇살이 내리쬐는 Brenner(또는 Brennero)에서 출발하여 야자수 아래에서 첫 이탈리아 카푸치노를 마셨습니다. 45km를 달린 후, 완벽한 휴식 장소인 Brixen에 도착했습니다. 그 후 강을 따라 40km를 더 달렸습니다. 이 경로에는 자전거 패커가 몇 명 있었는데, 대부분이 가르다 호수를 목적지로 삼았습니다. 볼차노에서 잠자리를 생각하기 전에 간식을 먹었습니다. 도시에서 안전한 장소를 찾아 헤매다가, 클라라는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작은 호텔에서 협상 기술을 사용하여 우리를 위해 침대를 확보했습니다.

2일차: 볼차노 - 몰베노

충분히 쉬었고 더블 에스프레소로 하루를 시작하며, 우리는 아마도 투어에서 가장 힘든 단계로 출발했습니다. 볼차노에서 다음 목적지는 몰베노 호수였습니다. 복잡한 심경으로 우리는 아디제 강을 따라 40km를 달려 메졸롬바르도라는 작은 마을에 도착했습니다. 멜리는 감염된 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고통스러웠지만, 메졸롬바르도의 카푸치노는 이탈리아 깊숙이 들어가고 싶은 동기를 일깨워주었습니다.

2시간 후 우리는 이미 정상에 도착했고 뒤돌아보면 절반도 거칠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럴 가치가 있었습니다.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nbsp
독특한 산의 파노라마가 있는 청록색 호수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고, 라이드 후 수영하기에 완벽했습니다. 의무적인 아페롤 스프리츠와 파스타를 먹은 후, 우리는 호숫가에서 잠을 잘 곳을 찾았습니다. 번개, 천둥, 빗방울에 놀라지 않았다면 모든 것이 너무나 완벽했을 것입니다. 비교적 따뜻했지만, 우리의 Café du Cycliste 레인 재킷이 우리를 구해주었습니다. 다행히도 수백 미터 떨어진 곳에 공중 화장실이 있어서 적어도 폭풍으로부터 우리를 약간은 보호해 주었습니다. 인정하건대, 화장실 바닥은 잠자리에 들기에 낭만적인 곳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험을 위해 여기 왔습니다.

3일차: 몰베노 - 리바 델 가르다
다소 불편한 밤을 견뎌낸 후, 우리는 다음날 아침 태양을 보게 되어 더욱 기뻤습니다. 나중에 예보된 날씨는 이상적이지 않았지만, 우리는 건강한 낙관주의로 가르다 호수로 향했습니다. 몇 미터의 고도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고, 그 후 우리는 라고 디 텐노로 내려가는 아름다운 하강으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리바 델 가르다에서 점심을 먹은 후, 우리는 좋은 날씨를 이용해 서쪽 강둑을 따라 리모네 술 가르다로 계속 가기로 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성수기에는 바쁜 도로에서 꽤 스트레스가 많은 일이었습니다. 하늘이 이미 다시 어두워지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곧 리바로 돌아갔습니다. 우리는 뇌우와 함께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변소에서 또 하룻밤을 보내고 싶지 않았고, 다행히 친구의 휴가 아파트에서 피난처를 찾았습니다.

넷째 날: 리바 – 데센자노 ​​델 가르다

저녁 식사로 맛있는 샐러드와 와인 한 잔을 먹은 후, 우리는 호숫가에서 요거트와 과일로 하루를 시작했고, 물론 아침 커피는 작은 비알레티에 있는 가스 스토브에서 끓였습니다.이 커피 없이는 어떻게 했을지 모르겠습니다.이 커피는 항상 각 단계를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주었습니다.Melli의 커피는 특히 강했을 것입니다.오늘 그녀는 많은 힘을 가지고 있었고, 저는 가르다 호수를 따라 자전거를 타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꿈을 따라 전망을 즐기고 싶었습니다.그래서 저는 Melli를 먼저 보냈고, 우리는 가르다에서 카푸치노를 마시기 위해 첫 번째 휴식 후에 만났습니다.결국 저는 그렇게 느리지 않았습니다.짧은 휴식 후 우리는 4일차의 목적지인 데센차노 방향으로 다시 출발했습니다.매우 맛있는 피자로 스스로를 보상한 후, 우리는 다시 잠자리 배치 문제를 다루어야 했습니다.이번에는 화장실 바닥도 없고 우리를 도울 친구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을을 조금 벗어나서 잠자리 매트와 가방을 펼칠 수 있는 초원이나 지붕을 찾았습니다. 약 10분 후에 우리는 완벽한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가르다 호수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전망이 보이는 크고 아름다운 푸른 초원이었습니다. 완벽합니다! 젖기 전까지는 정말 잘 잤습니다. 비가 내려서가 아니라, 이 초원에 자동 관개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서 젖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았습니다. 우리는 몇 미터 떨어진 건조한 곳으로 이동했고 서로를 비웃었지만 곧 다시 잠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자동 관개 시스템이 우리를 다시 속였고, 곧 우리는 더 많이 젖었습니다.

5일차: 데센차노 - 베로나
우리는 일찍 일어나 몸을 말리고 아침 식사를 준비하여 베로나로 향했습니다. 멜리는 마지막 구간을 위해 재빠르게 출발했지만, 갑자기 BANG이 발생하고 멜리의 타이어가 터졌습니다. 다행히도 마지막 날이었고, 우리는 황무지에 있지 않았고, 자전거의 신이 친절하게도 도로에서 100m 떨어진 곳에 자전거 가게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Melli의 자전거가 다시 기분이 좋아지자 우리는 아름다운 포도원, 작은 이탈리아 마을, 그리고 아주 멋진 도로를 지나 베로나 방향으로 출발했습니다. 몇 시간 후, 우리는 멋진 피아자 델레 에르베에 서서 마돈나 베로나를 감상했습니다. 더럽고 지쳐 있었지만, 우리는 진정한 성취감으로 빛났고, 자전거로 모든 길을 마스터했고 모든 것이 잘 풀렸다는 사실에 자랑스러웠습니다.

우리는 마지막 카푸치노를 즐겼고, 인스브루크로 돌아가는 기차를 타기 위해 역으로 향했습니다. 정말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고, 많이 웃고, 수 킬로미터와 수 미터의 고도를 달렸지만, 우리는 해냈습니다. Café du Cycliste 덕분에 우리는 몇 시간 동안 자전거에 앉아 장거리 라이딩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 꿈을 이루어 주고 우리를 지원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곧 더 많은 모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