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 캐시. 잘츠부르거란트

자전거를 타고 잘츠부르크로 향한다면 탐험할 수 있는 놀라운 경로가 정말 많습니다. 멋진 풍경이 있는 가파른 만족스러운 오르막길을 찾든,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를 돌며 일요일에 가볍게 라이드를 즐기든, 바이에른 알프스는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잘츠부르크의 고향 산인 가이스베르크 등반과 바이에른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악 도로 중 하나인 로스펠드루테와 같은 고전적인 코스를 포함한 여러 라이드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덜 알려졌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코스나 퇴근 후 일몰을 감상하며 라이드하기에 완벽한 코스도 있습니다.

로스펠드루트

노선

로스펠트 정상은 해발 1,560m로 초보자에게는 분명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희 루트는 잘츠부르크에서 450m에서 시작하여 베르히테스가덴을 거쳐 오버라우 마을로 향했고 저희는 남쪽 오르막길을 선택했습니다. 파노라마 도로의 톨게이트에 도착했을 때 저희는 이미 600m를 올랐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교통량이 훨씬 적기 때문에 일몰 무렵에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처음 몇 킬로미터는 도로가 숲을 지나지만 올라갈수록 경치가 더 아름다워집니다. 파노라마 도로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바이에른 알프스 산기슭의 경치가 끊임없이 보답으로 주어지고, 가장 높은 지점에서는 잘츠부르크의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Hallein까지 1000m 이상 내려갔는데, 그곳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Salzachradweg를 따라 바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경로는 힘들지만 매우 경치가 좋습니다. 특히 일몰 때 빛과 분위기가 최고일 때입니다.

플라흐가우 호수

오프로드

Trumer Lakes, Mattsee, Obertrumer See, Grabensee는 목가적인 Flachgau 지역의 중앙에 있습니다. 우리의 경로는 먼저 Salzach 강을 따라갔고, 도시 교통을 피하기 위해 자전거 도로에만 머물렀습니다. 하지만 북쪽으로 갈수록 주변 환경이 더 아름답고 평화로워졌고, 스트레스가 많은 도시의 번잡함은 뒤로 했습니다.

우리는 주로 작은 도로나 흙길을 달렸기 때문에 이 루트는 자갈길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완벽합니다. 플라흐가우의 풍경은 구릉과 방목하는 소의 목초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뒤에는 아름다운 고산 산기슭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버트루머 제 주변을 자전거로 돌아다녔고, 그다음 Seekirchen am Wallersee로 향하는 자전거 도로를 따라갔습니다. 여기서는 호수나 여러 작은 카페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이라면 Grabensee도 포함될 수 있는데, 이 경로는 특별히 힘들지 않고 여유로운 일요일 라이드에 더 가깝습니다.

가이스버그 등반

노선

Gaisberg는 잘츠부르크의 지방 산으로 정상은 해발 1287m입니다. 고전적인 루트는 Fuschl 방향으로 도시를 통과합니다. Gaisberg 도로의 시작은 Guggenthal에 있으며 정상까지 약 9km입니다.

지스텔-알름으로 가는 첫 번째 단계는 특별히 가파르지 않고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정상까지는 불과 3km이지만 훨씬 더 가파릅니다. 정상에 오르면 잘츠부르크 지역 전체의 숨 막힐 듯한 전망이 보답으로 주어지며, 특히 일몰 때 더욱 그렇습니다.

돌아가는 길은 간단합니다. 같은 길로 돌아가거나 Elsbethen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아직 에너지가 남아 있다면 Wiesthaler 저수지로 계속 가서 멋진 댐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트레일은 Salzach 강을 따라 Hallein으로 돌아가지만 이 길은 자갈 자전거에만 적합합니다.

힌터제

노선

잘츠부르크에서 이 루트는 Grossgmain에서 독일 국경을 넘어 바이에른 알프스 산기슭으로 향합니다. 거기서 우리는 숲을 지나 Hallthurm까지 오르막길을 올랐습니다.

몇 킬로미터만 평평한 길을 달린 후, 우리는 윙클에서 비쇼프스비젠과 로이플로 방향을 틀었고, 그곳에서 또 다른 가파른 오르막길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경사도는 일부 지점에서 20%에 달했지만 정상에 도달하면서 결국 평평해졌습니다. 도로는 보통 그렇게 붐비지 않으며 바이에른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산 후, 우리는 베르히테스가데너 지구에 있는 조용하고 목가적인 산 호수인 힌터제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간식을 먹거나 호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호수를 돌아 오스트리아로 돌아갔고, 람자우와 베르히테스가덴 마을을 지나갔습니다.

국경을 넘어 우리는 Grödig에 도착했고,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긴 거리인 Moosstrasse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도시로 돌아왔습니다. 이 경로는 우리에게 최근에 발견한 길이었고 지금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경로 중 하나입니다.

그로스마인베르크를 돌아보며

노선

Grossgmainberg 주변 루프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퇴근 후" 루트 중 하나입니다. 쉽고 빠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이 루트는 Salzach를 따라 Salzburg를 통과한 다음 Almkanal을 따라 Fürstenbrunn 방향으로 이어집니다. 운이 좋다면 여기 "파도"에서 서퍼 몇 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녁에 라이딩하면 가장 아름다운 빛을 볼 수 있습니다. 퓌르스텐브룬 쪽에서 22% 오르막은 힘들지만 짧습니다. 이 경로는 총 33km에 걸쳐 250m의 고도를 통과하지만 원하는 대로 경로를 더 길게 또는 더 짧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강은 매끄럽고 흐르는 굽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바닥에 도착하면 Walser Feld를 가로지르는 자전거 도로로 잘츠부르크로 돌아갑니다. 여기서 저는 종종 Mönchsberg로 짧은 우회전을 합니다. 도로는 매우 가파르지만 잘츠부르크의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닥에 도달하려면 자전거를 들고 가야 하는데, 이는 라이드에 매우 특별한 무언가를 더해줍니다.